본문 바로가기

Diary§

드라마]유리의성 !!

신데렐라 스토리 드라마가 새로 나왔다!!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장면을 캡쳐했더니.ㅠㅠ 동화자연마루 스폰이 떡하니.ㅠㅠ 흑흑!!ㅋㅋ>

항상 재벌가의 아드님과 힘들게 살아온 신데렐라의 러브스토리는 로맨스 드라마, 만화책의 단골메뉴!!

하지만-_ 봐도봐도 또 이런거에만 빠져드는 나;;;ㅎㅎㅎ

아무튼! 이번주 처음 방송을 시작한 주말 8:50분 SBS드라마 “유리의 성”

배우 캐스팅이 호화는 아니지만, 첫주부터 시청률 19%를 찍은 드라마+_+

보는내내 내 친척동생이랑 우리엄마아빠가 윤소이하는게 나랑 똑같다면서

아빠는 내가 3년뒤면 회사들어가서 혼나고 뛰댕기고 할꺼라고 웃으시더군.ㅋㅋ

아무튼ㅋㅋ 앞으로 기대하겠어~!!

윤소이 ㅋㅋㅋ 파이팅이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