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고민고민하지마~

하루하루 지쳐서 어질어질 픽픽 쓰러져 가다가

오랜만에 가스렌지를 키고 군만두를 야참삼아 티비를 켰더니?ㅋㅋ

올림픽경기 하이라이트를 슥슥 지나쳐 엠넷에서 갑자기 재용이가 나오더란다!ㅋㅋ

음음 뭐지?ㅎㅎ 하고봤더니..네이트온 메인이었나? 신동이 살빼고 화장한 사진이

고대로 나오길래..ㅋㅋ 호기심을 갖고 계속 보았다..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은 '춤추는 용형동제' 재용이 형 신동 동생 ㅋㅋ 이름도 모른체 보긴했지만.

아무튼 둘이 이효리의 U-go-girl을 추는데 어찌나 웃기던지..ㅋㅋㅋ

오랜만에 티비보고 실컷웃게 해준 춤추는 용형동제~ㅋㅋ

무려 티비로만 2번을보고 동영상을 찾다가 계속봤다.ㅋㅋㅋ

이효리 춤이 이렇게 어려운지도 몰랐지만.ㅋㅋ

암튼 그이후로 유고걸만 들으면 몸이 들썩?ㅋㅋ

아응.ㅋㅋ ㅋㅋ 암튼 넘넘 웃겨서 소장용으로~~ㅋㅋㅋ

유고걸 짱짱.ㅋㅋ 용형동제도 짱짱.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꾸 막 효리언니가 고민고민하지마~~하면서 손가락을 흔들고 있는것만 같은 느낌?ㅋㅋ

아무튼 나를 빠져들게한 용형동제의 유고걸~`ㅋㅋ 보시지용~ㅋㅋ



그리고 이건 유고걸 진짜 이효리가 한것~ㅋㅋ

신기한건 따라부르는 애들이 여자애들이 훨씬많다는것?ㅋㅋ

나도 왠지 진짜 보러가고싶다.@@*


주머니속 작은 동전하나꺼내서 앞면이 나올지 뒷면이나올지 고민고민하지마~~Girl!

어쨋든 결론은 자신감있는 Girl 되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