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여자들끼리♡ 200브로이하우스

오늘은 고등학교 기숙사 423호 방 친구들과 오랜만에 모였다
원래는 망년회를 하곤 했지만, 정신없는 서로의 스케줄 덕분에ㅠ
신년회가 되어버리고 말았다!

얼마전 지나가다가 봐두었던+_=ㅋ

강남역 200브로이(brau??) 하우스맥주 집!!

위치] 강남역 6번출구 우리은행 뒷골목 코너 지하



LADY FREE!!!!!! 개업 8주년을 맞아 2월 말까지 행사를 한단다~
하우스 맥주를 사랑하는 나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이아닐수 없었는데~

여성 테이블에는 8시전까지 하우스 맥주와 케이쥰치킨샐러드(원래작은지, 서비스라 작은지ㅠㅠ)가 무료!!
맥주는 필스너와 (....내가마신건데 이름이기억안나네.ㅠㅠ)필스너 + 레몬즙, 둥글레~~(...길다ㅠ 흑맥주!ㅋ)

비록, 강남역 한복판 하우스 맥주집이라...안주가.....
15000원~25000원가량 들긴하지만, 그래도 맥주값안내는게 어디야!!라하며
마시는 동안 생각나는 사람들이 몇있었다.ㅋㅋ(MSP 여성 동지들/?ㅋㅋ)

아무튼! 주당이아니더라도 가끔은 여자끼리 모이고 싶을때!!!
눈치 쪼끔 봐야하지만, 위치 좋고 안주맛도 좋고 오랜만에 하우스 맥주 짠!!!
추운 겨울 서로의 보고싶은 마음을 나눠보세용^^ㅋㅋ
(너무 어두운 실내와 메모리카드를 두고가는 불상사덕에.. 사진은 없으니 죄송.ㅠㅠ)


+ 남자라서 서운하시다면!?
남자들은 8000원에 하우스 맥주 무제한!
2잔이상 마시면 남는장사긴 해요+_=ㅋ


짱가는 꽁짜를 좋아해+_=